동아리란?
학생들의 유사한 흥미와 동일한 목적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정서 함양을 위해 교양, 봉사, 취미활동을 통한 학내질서 확립 및 면학분위기 조성 등
정서함양과 사회생활 능력과 자질을 갖추는 활동과 건학이념에 부응하고 학생회칙 정신에 입각하여 자신과 나아가서는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는데 그 의의를 둔다.
동아리 등록절차
동아리 등록을 하고자 할 때에는 매학기 초 교학지원처에서 공고하는 기간(학기시작 후 30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교학지원처에 제출하여 총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 동아리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10인이상이 되어야 한다.
-
신규 동아리 등록 구비서류
1. 동아리 등록원(별지 제1호 서식)
2. 동아리 학칙
3. 서약서(별지 제 2호 서식)
4. 지도교수 취임승락서(별지 제 3호 서식)
5. 임원 및 회원명부(별지 제4호 서식)
6.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별지 제5호 서식)
7. 동아리 설립 취지서(별지 제6호 서식)
8. 동아리회장단 등록원(별지 제7호 서식)
-
동아리 계속원 등록 구비서류
1. 동아리활동 계속원(별지 제8호 서식)
3. 전학기 행사 실적보고서(별지 제9호 서식)
4.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별지 제5호 서식)
5. 동아리회장단 등록원(별지 제7호 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