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_31_1
수성대학교 로고
총장님인사말
수성대학교는 1967년 학교법인 제남학원으로 개교한 이래 “시대가 요구하는 참 인재 양성”을 목표로 Vison2023 중장기 발전계획에 따라 ‘휴먼케어특성화 대학’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고자 휴먼서비스 분야에 필요한 기본적인 인성 및 서비스교육을 바탕으로 휴먼케어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휴먼케어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Only 1’ 교육프로그램은 획일적인 'NO 1'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의 재능을 발굴하고 이를 살려서 누구나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도록 특성화된 교육과정과 학생상담 및 진로지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재능을 바탕으로 함께 커나가는 대학이 되고자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간이 중심이 되는 사회에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여러분의 꿈을 위해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 우수한 교수진,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추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대학은 특성화된 교육성과를 통해 지역사회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와 지역사회 산업체에 필요한 우수한 휴먼서비스 분야의 전문 인력을 배출하여 지역사회 최고의 명문대학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성대학교총장 김선순
공지 아이콘
공지사항
사이버강의실 아이콘
사이버
강의실
NCS시스템 아이콘
NCS운영
시스템
웹메일 아이콘
클라우드메일
서식자료실 아이콘
서식
자료실
홈버튼
게시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