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_31_1
수성대학교 로고
제목
2021학년도 하계 집중휴가기간으로 인한 민원처리 안내
작성자
교학지원팀
작성일
2021.07.26

2021학년도 하계집중 휴가기간으로 인하여 민원처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민원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내 용: 하계집중휴가로 인한 민원처리 건

2. 기 간: 2021. 7. 26.() ~ 2021. 7. 30.()

3. 참고사항: 하계 집중휴가기간에는 창구발급업무(수기/수동발급)을 하지 않습니다.

4. 기타발급 방법

- 무인발급기: 본교 본관 1(학번, 생년월일 입력 후 출력가능 - 수수료 있음)

- 대학 홈페이지 인터넷증명 발급

- 본교는 팩스자동발급시스템을 사용 중이므로 접수된 민원도 처리 가능합니다.

  , 사안에 따라 처리 불가능 한 증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강사경력증명서-수동발급, 보육교사관련 증명서-수동발급 등)

2021. 8. 2.()부터는 9:00 ~ 15:00시까지 근무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공지 아이콘
공지사항
사이버강의실 아이콘
사이버
강의실
NCS시스템 아이콘
NCS운영
시스템
웹메일 아이콘
클라우드메일
서식자료실 아이콘
서식
자료실
홈버튼
게시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