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지원
(구)대학 웹메일
대학에서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면 메일을 사용할 수 있는 웹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생활에 필요한 교내 학사일정 정보 및 학과 보내는 메일을 손쉽게 받아보세요.
- 웹메일 홈페이지 : https://sso.sc.ac.kr/MemberLogin.me?type=10
이용대상
- 대학 교직원(시간강사제외)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졸업 후 2년간)에게 제공 - (웹메일 운영지침 제4조, 제5조)
-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이용 가능
이용방법
- 웹메일 홈페이지(https://sso.sc.ac.kr/MemberLogin.me?type=10)에 접속하여 이용 (최초 로그인 시 메일 계정을 생성합니다.)
- 로그인 ID : 학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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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word : 최초 이용자는 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
(암호 변경은 로그인 창에 있는 [비밀번호변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통합 로그인을 지원하여 학번(교번)과 암호를 이용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처음 사용자는 로그인 후 웹메일ID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며, 중복확인 후 사용가능. (사용자가 있는 ID는 사용 불가)
- 웹메일 ID를 abcd로 신청하시면 웹메일주소는 abcd@sc.ac.kr로 부여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창에 있는 [비밀번호초기화]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암호로 초기화 가능합니다.
할당용량
- 재학생 : 10Mbyte, 교직원 : 1Gbyte
사용 문의
- ABC융합교육센터(053-749-7081)